VR 면접소개
STEP 1   면접 트레이닝
모의 면접 전 교육 강의와 트레이닝, 시청 모드로 실력 쌓기
STEP 2   VR 모의면접
[면접관이 실제처럼 반응]

이용자의 시선과 음성분석을 통해서 면접관이 반응을 보입니다. (반응:시선, 답변길이, 목소리 크기, 말빠르기)

[이용자 답변에 따라 달라지는 질문]

면접관이 이용자 답변에 따라 질문을 합니다.

STEP 3   전문가 피드백
전문가의 답변 내용 피드백으로 더욱 완벽한 면접 준비 가능
AI 면접소개

inFACE에는 고도화 된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데 특히, 여러 가지 AI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연어처리(NLP)와 안면인식 기술(Vision Analysis), 성향 분석기술(PI, Personality Insight) 등이 있습니다. 또한, 기존 직무능력검사와 달리 학습이 필요치 않은 Gamification 평가가 도입되어 응시자의 인지능력(Cognitive Ability)을 정확하게 판단 할 수 있습니다.

AI 게임㆐무의식적 행동 및 수행결과 분석

인공지능 NLP(Natural Language Processing)기술로 AI면접관이 응시자의 답변 내용을 분석하여 역량을 평가합니다.

또한 Vision Analysis, Voice Analysis, Verbal Analysis 등을 통해 응시자의 역량, 태도 등을 분석합니다.

성향 평가㆐정밀 문항으로 구성된 성향평가

인공지능 PI(Personality Insight)기술을 통해 정밀한 문항으로 구성된 성향평가를 토대로 응시자의 성향을 평가하게 됩니다. 이러한 성향을 바탕으로 AI면접관이 적절한 질문을선택합니다.

면접 평가㆐면접 답변내용 역량검사

AI게임은 제시되는 게임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지원자의 무의식적 행동 및 수행결과를 분석하여 지원자의 역량(정서, 추론, 계획, 멀티태스킹, 판단, 인지기억력, 의사결정 등)을 측정하고 직무수행에 필요한 인지능력 등을 판단합니다.